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담양카페 젤라또 맛집 낼름(o・・o)/

 

instagram @superobir​​나는 리조(쌀), 파인망고소르베, 다크초코너는 리조(쌀), 댓잎, 생딸기요거트우리 둘다 낼름낼름​​​​

​​​담양 젤라혹은 맛집, 낼름0507-1338-0359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객사리 251-6하루 11:30~20:30 매 주 화요일 휴무 / 재료소진시 조기마감​​젤라혹은라든지 아이스크림을 내 돈주고 잘 안사먹는 여자젤라또한나 아이스크림보단 커피를 괜춚아.괜차나하는데!담양 여행 알아보면서 어디갈까 찾아보다가! 보자마자! 악! 여긴 꼭 가야겠다! 해서 찾아간 곳!캐릭터도 이름도 너무나 귀여운 곳! 담양읍에 있는 젤라혹은 맛집 낼름에요..#담양카페 #담양젤라혹은 #담양맛집 #낼름 #담양낼름​​아 낼름 옆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공용주차장이 꽤 있더라구요.저희는 그냥 가게 옆에 세울 수 있는 곳에 세우긴 했는데 (가게 옆 모닝이)안쪽에 나올 때 보니 공용주차장 꽤 있어서 차 가지고도 편하게 가실 수 있을 수 있다!.​​​

​​​커피류도 판매하고 있지만! 젤라또한 맛집이니까!컵 두가지맛 고르면 작은 컵에 두가지맛, 또 맛보기 1스푼까지 3가지 고르시면 되는데요..맛보기 1스푼은 진짜로 딱 한스푼 떠지고 그 위에 콘이 올라가요. 이마저도 되게 귀욥​​​​

​​옆에서 맛은 고르시면 되요.저는 리조(쌀), 파인망고소르베에 맛보기는 비건다크초코를 골랐구요.동생은 리조(쌀), 댓잎, 맛보기는 생딸기요거트를 골랐어요..​먼저 오신 분들 커피가 준비되는 동안 매장 둘러보기 :)​​​

​​​한쪽 편에는 이렇게 일회용 카메라도 판매되고  있었어요..꽤 넓직한 매장이라 안에서 드시고 가셔도 되고요.여기도 낼름 저기도 낼름 이런저런 포스터 등이 붙어있어요..NRNR 낼름낼름인건가? 큭큭​​​​

​​​꺅 귀여운 우리의 젤라혹은가 나왔어요..컵 모양도 귀여운데 저렇게 담아지는 것도 너무 이뻐요.작은 콘에 막 구엽구엽​​​​

​​​계속 한창 사진찍다가 젤라혹은 다 녹아버리기전에우리도 낼름낼름 먹어볼게요. 후훗​​​

​​토끼씨도 한 입 낼름해욧!ㅎㅎㅎㅎㅎㅎㅎㅎ#삭스어필 #나탈리레떼​​​

instagram @superbori​​여행 중에 상콤하게 입가심 하기 나쁘지않은 낼름담양 여행 하시면 낼름 꼮 한번 드셔보세용 :)귀엽고 맛있고 상콤하고! 힛힛 -​​​​

​​​평일이었고 점심시간 좀 지나니 사람들이 오기 시작 :)우리근처에 있음 자주 가서 사 먹고 싶은 담양 젤라혹은 맛집 낼름에요..​​​​

​​​커피도 판매하는 곳이니 커피가 싫으신 분은 젤라혹은를젤라혹은보단 커피다 하시는 분은 커피 한잔 드시고 가세요.물론, 저도 커피파이지만, 이 날 만큼은 낼름에서 젤라혹은 낼름낼름 했네요? 큭#내돈내산 #내돈내먹 #담양여행 #역마살쟁이 #보리여행 #국내여행 #담양​​​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중앙로 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