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맛집)한남맛집오아시스;브런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745-10

 

옥수동에 다녀 올 일이 생겨 가까운한남동에서 지인과 점심을 먹기로 했다.

한남동에 많은 핫플들 중에서 딱. 전 날 밤 티비에서 이 가게가 나왔길래 남편의 픽으로 이곳에 도착.​오아시스 한남이 그나마 이 동네에서 발렛(3000원)도 되고 규모도 큰 편이라 아이 데리고 가기 나쁘지 않을 거 같아 선택했는데 결과적으론 대만족.

예쁜 테이블 셋팅과 함께

햄에그베네틱트랑햄치즈토마토오믈렛풀잉글리쉬블랙퍼스트새우아보카도샐러드체리베리팬케이크를 주문.

두 시간 테이블 이용 제한이 있어서 음료는 다음에 마시기로.

먼저 나온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는 채소가 정말 신선했다.사실 가격적인 면에서 저렴하진 않아서 얼마나 맛있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 양이 많진 않지만 식재료가 확실히 신선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이건 오믈렛.와! 정말 치즈도 많고 달걀도 부드럽고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했던 블랙퍼스트.베이컨이랑 소세지도 짜지 않고 맛있었다.​집에서도 이렇게 플레이팅 해봐야지.

여기에 오려고 했던 이유가 바로 이거!

에그베네딕트다.남편이 워낙 좋아하는데 진짜 이거 맛있게 하는 집을 찾기가 쉽지 않아 메뉴가 있어도 잘 안 시켰는데

여기 좀 보세요ㅋㅋㅋ

진짜 그냥 살살 녹는 맛.같이 갔던 지인까지 저희 모두 만족.

아이의 픽이였던 체리베리

직접 조린 티가 팍팍 나는 베리류들 한 가득에리코타치즈를 올려서 전혀 느끼함 없이 달달하게 마무리.

ㅎㅎ 거하게 시키긴 했네.하나 같이 너무 맛있고분위기도 좋아서무엇보다 키즈 친화적인 분위기까지 좋아서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한남동맛집 #한남동브런치 #한남동 #한남동데이트 #한남동카페 #용산맛집 #이태원맛집 #한남오아시스 #오아시스한남 #오아시스 #에그베네딕트맛집 #배달고파일단시켜 #이규한에그베네딕트 #키즈친화적